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 (Bluehost) 할인 이벤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7. 16. 23:02 • 댓글: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 할인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해외 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Bluehost)가 15주년 생일을 맞이하여 Bluehost Birthday Blowout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기간은 우리나라 시각으로 7월 18일 오후 2시 59분까지입니다.

할인 대상 상품은 Basic 플랜에 한정됩니다. 베이직(Basic) 플랜은 공유호스팅 중 가장 저렴한 상품으로 도메인을 하나만 연결할 수 있고 디스크 크기가 50GB로 약간의 제약이 있습니다. 여러 개의 도메인을 연결하고 무제한 디스크 크기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 plus 상품이나 상위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

가성비가 좋은 저렴한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Shared Hosting)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은 몇 년 전만 해도 안정성과 속도에서 다소 불안한 측면이 있었지만 지난 해부터 안정성과 속가가 많이 개선되었다는 느낌을 갖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웹호스팅을 찾고 있다면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가 괜찮을 것 같습니다.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에 대한 내용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참고로 이 이벤트가 종료되더라도 이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basic, plus, prime)에 가입하면 정상가보다 1달러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의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현재 Bluehost VPS, 공유호스팅, SiteGround 등 다양한 웹호스팅에서 호스팅되는 여러 개의 사이트를 몇 년 전부터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비교"에서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의 장단점을 기술하려고 노력했으니 요구사항에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