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유지관리 프로그램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5. 19. 13:35 • 댓글:

혹시 필요하실 분이 계실까 싶어 소개해드립니다. 요청하는 일부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매월 일정 비용을 받고 문제 해결을 해주거나 질문(질문 개수 제한)에 대하여 피드백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확장하여 ​ 일정 기간(예: 1년) 동안 워드프레스나 웹호스팅 등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 발생 시 문제 해결을 위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워드프레스 유지관리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워드프레스 유지관리 프로그램(서비스)

워드프레스 유지관리 프로그램

거창한 것은 아니고, 워드프레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빠르게 답변을 받을 수 있고, 워드프레스 관련 문제에 봉착했을 때 문제 해결을 직접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서비스)은 직접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 목적이 아니고 사용자가 고기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은 네이버 카페의 특정 회원 전용 게시판에서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네이버 카페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부담이 되는 경우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의 댓글에 질문을 올려주셔도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분께는 조금 더 자세하게 답변을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단시간에 구글이나 네이버 등의 검색엔진에서 상위 페이지에 노출시키는 방법을 알고 싶은 경우에는 이 서비스가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SEO와 관련한 경험을 알려드릴 수는 있지만, 단기간에 검색엔진 상단에 노출되는 방법에 대해서는 딱히 드릴 피드백은 없습니다.

또한, 개발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 궁금한 경우에도 이 프로그램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개발자인 경우 워드프레스 공식 문서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Main Page « WordPress Codex

 

codex.wordpress.org

저는 워드프레스와 관련하여 많은 질문을 받아왔고, 워드프레스와 관련하여 다양한 문제들의 해결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러한 과정에서 나름대로 축적한 경험을 나누고 싶기도 합니다.

워드프레스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서도 궁금한 경우 이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사실 워드프레스 관련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제가 많은 블로그 글을 통해 공유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너무 많은 글이 있다 보니 어떤 방법으로 접근해야 할지 방향을 잡을 수 없는 경우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유지관리 프로그램

워드프레스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거나 문제가 발생 시 언제든지 물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요청하는 분들이 계셔서 워드프레스 유지관리 프로그램(WordPress Maintenance Program)을 마련했습니다.

word.brizy.site

워드프레스는 전세계 CMS 점유율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점점 많은 사이트가 워드프레스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특히 SEO(검색엔진최적화)에 강점이 있어 수익형 블로그에서도 워드프레스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어 하는 분들은 많지만 실제 유의미한 수익을 올리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수익을 목적으로 한다면 수익형 블로그 운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