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BeTheme과 Bridge 구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1. 23. 00:30 • 댓글: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를 맞이하여 일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가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행사 대상 테마는 반값에 판매되고 있지만, 행사 대상이 아닌 테마는 자체적으로 깜짝 세일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현재 Bridge, Jupiter, X 테마가 행사 대상 품목으로 지정되어 50% 할인된 가격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가 35달러, BeTheme이 39달러, Newspaper가 41달러에 할인 판매 중입니다.

저는 이번 기회에 Bridge와 BeTheme을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테마를 구입할 때 6개월 지원 연장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마 사용법을 문의하거나 테마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할 경우 자체 해결이 쉽지 않은 경우에는 지원 연장 옵션을 선택하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물어볼 일이 거의 없을 것 같아서 연장 옵션은 선택하지 않아서 지원이 기본 6개월입니다.

이 두 테마를 실제로 사이트에 적용할 계획은 없지만, BeTheme과 Bridge 테마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이 두 테마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워드프레스 관련 일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판단에서 구매했습니다.

Be 테마의 할인율이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잘 샀다고 생각하려고요.ㅎㅎ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외호스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이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그리고 Divi 테마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할인 판매될 예정입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