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Carpenter Layout Pack(목수)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8. 8. 12:48 • 댓글:

무료 Divi 레이아웃 팩무료 Divi 레이아웃 팩 - Carpenter Layout Pack. 출처: Elegant Themes.

최근 워드프레스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목수용 무료 Divi 레이아웃 팩을 공개했습니다.

목수 레이아웃 팩(Carpenter Layout Pack)은 눈을 사로잡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초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각 페이지에는 아무런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고화질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서 내용만 바꾸어 곧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이아웃 팩을 로드하여 사용법을 익힐 수 있고, 곧바로 실제 사이트에 사용해도 됩니다. 내용만 바꾸어 사용하면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다음과 같은 7개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Carpenter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Carpenter Homepage (홈 페이지)
  3. Carpenter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
  4. Carpenter About Page (소개 페이지)
  5. Carpenter Gallery Page (갤러리 페이지)
  6. Carpenter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7. Carpenter Service Page (단일 서비스 페이지)

자세한 설명과 데모는 여기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갤러리 페이지 레이아웃입니다.

Divi 무료 레이아웃 팩

지인 중에 목수 일을 하는 분이 있습니다. 며칠 전에 만나서 잠시 얘기를 나누면서 블로그를 하나 만들어서 작업하면서 제작하는 작품(?)을 소개해보면 더 많은 일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더니 굳이 그럴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 분 말에 의하면 요즘 젊은이들이 육체적으로 힘든 일을 꺼려하기 때문에 목수 일을 하는 분들이 귀한 몸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도권과 지방권의 실력 차가 있기 때문에 지방에서도 의뢰가 많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요즘 청년들이 일자리가 없어 아우성이지만, 육체적으로 다소 힘든 분야에서는 인력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 안타까운 생각이 드네요.

블로그나 사이트를 만들어 홍보하면 안정적으로 수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레이아웃 팩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며 각 레이아웃 팩은 평균 7~8개 내외의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8년 8월 8일 현재 60개 레이아웃 팩에 총 461개 레이아웃이 공개되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하여 운영하려는 경우 아바다, BE 테마, Enfold 등 1개 사이트용으로 판매되는 Themeforest 테마를 이용하면 경제적입니다.

여러 개 사이트에 테마를 설치해야 하거나 에이전시의 경우 Divi 테마를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Elegant Themes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