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Plant Nursery(분재, 식물재배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9. 6. 00:06 • 댓글:

Divi용 Plant Nursery 무료 레이아웃 팩Divi용 Plant Nursery 무료 레이아웃 팩. 출처: Elegant Themes.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Divi용 레이아웃 팩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어제 Plant Nursery Layout Pack이 릴리스되었습니다. 난초나 선인장 등을 재배하는 분재(盆栽)나 식물재배업 관련 사이트를 만들 때 활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총 7개의 레이아웃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Plant Nursery Landing Page (랜딩 페이지)
  2. Plant Nursery Homepage (홈페이지)
  3. Plant Nursery About Page (소개 페이지)
  4. Plant Nursery Services Page (서비스 페이지)
  5. Plant Nursery Shop Page (상점 페이지)
  6. Plant Nursery Blog Page (블로그 페이지)
  7. Plant Nursery Contact Page (연락처 페이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완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드는 레이아웃이네요.

우커머스(WooCommerce)를 설치하면 상점 페이지 레이아웃을 이용하여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 무료 레이아웃 팩Divi용 무료 레이아웃 팩. Plant Nursery Shop Page 디자인. 출처: Elegant Themes.

이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도 라이선스가 없기 때문에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고 상업용 프로젝트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레이아웃은 Divi 빌더에서 로드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팩을 이용하려면 사용자 이름과 API 키를 입력하여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현재 68개 레이아웃 팩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 레이아웃 팩에는 6~9개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2018년 9월 초 현재 총 518개 레이아웃).

Divi 테마는 처음 접하는 경우 사용이 조금 까다로울 수 있지만, 레이아웃을 로드하여 활용하거나 레이아웃을 분석하여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아바다, Enfold 등의 워드프레스 테마는 라이선스가 1사이트용으로 제공되므로 1~2개 사이트에 이용할 경우 경제적이지만, 사이트 개수가 많아지면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 동안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사용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에 이용할 경우 더 경제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