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랭귀지 스쿨(Language School Layout Pack)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9. 2. 07:34 • 댓글:

무료 Divi 테마용 레이아웃 팩무료 Divi 랭귀지 스쿨 레이아웃 팩(Language School Layout Pack). 출처: Elegant Themes.

지난 8월에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무료 Divi용 랭귀지 스쿨 레이아웃 팩(Language School Layout Pack)을 공개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된 이 레이아웃 팩으로 온라인 코스용 사이트를 만드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다음과 같은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Language School Landing Page(랜딩 페이지)
  2. Language School Homepage(홈페이지)
  3. Language School About Page(소개 페이지)
  4. Language School Courses Page(코스 페이지)
  5. Language School Course Page(개별 코스 페이지)
  6. Language School Blog Page(블로그 페이지)
  7. Language School Contact Page(연락처 페이지)

개별 코스 페이지 샘플:

Divi 무료 레이아웃 팩.

각 페이지에는 코스 정보와 프로모션을 제시하는 데 필요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에는 조화로운 컬러의 독특한 이미지와 레이아웃이 특징입니다.

참고로 Divi에는 현재 랭귀지 스쿨 외에 Learning Management(LMS), 요가 스튜디오, 초등학교(Elementary School) 등 총 4가지 교육용 레이아웃 팩이 있습니다.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이 무료 레이아웃 팩에 포함된 이미지나 사진은 라이센스 제한이 없으므로 상업용 사이트에도 라이선스 걱정 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구축할 경우, 멤버십 및 결제가 필요하면 LMS 플러그인을 사용하거나 EdumaWPLMS와 같은 LMS용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MS 플러그인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LMS 테마의 경우 Eduma가 커스터마이징하기에 용이하다고 합니다. Eduma와 WPLMS 중에서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새로운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고, 각 레이아웃 팩에는 6~9개의 레이아웃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Divi 테마에서는 68개 레이아웃 팩(총 518개 레이아웃)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새로운 레이아웃 팩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을 직접 활용하거나 레이아웃을 분석하여 Divi 빌더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