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Moving Company Layout Pack(이삿짐센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7. 30. 12:46 • 댓글: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 Moving Company Layout Pack. 사진출처: Elegant Themes.

토요일 Elegant Themes에서 Moving Company Layout Pack(이삿짐센터 레이아웃 팩)을 공개했습니다.

이 레이아웃 팩은 총 9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랜딩 페이지 레이아웃입니다.

Divi 테마용 무료 Moving Company Layout PackDivi 테마용 무료 Moving Company Layout Pack의 랜딩 페이지. 사진출처: Elegant Themes.

작년에 소형 트럭(용달차)을 이용하여 이삿짐을 나르는 분이 블로그에 매주 1~2편씩 올린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블로그 글에는 몇 장의 사진과 함께 어디에서 어디로 이삿짐을 날랐는지, 그리고 어떤 사람의 의뢰를 받았는지 등에 대한 간단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제는 소규모 사업자나 1인 사업자라도 인터넷을 잘 활용하면 지속적으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티스토리나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면 네이버에 어느 정도의 노출이 가능할 것입니다. 하지만 경쟁이 치열한 분야에서는 쉽지가 않겠죠?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이용하면 구글에 잘 노출이 됩니다. 다만, 네이버 노출은 복불복 같습니다. 워드프레스로 제작된 제 메인 블로그에는 작년에 일 500명 정도 방문하다가 지금은 200명 수준으로 하락하여 구글에 비해 매우 낮은 편입니다.ㅠㅠ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1~2개의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으며 각 레이아웃 팩에는 평균 7~8개 내외의 페이지(레이아웃)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상품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관계 없이 사용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에 이용하거나 웹 에이전시의 경우 경제적으로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1~2개 사이트에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하려는 경우에는 아바다, BE 테마엔폴드 등 1개 사이트용으로 제공되는 Themeforest 테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Elegant Themes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