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테마 MyListing (맛집, 이벤트, 부동산 매물 등록 검색)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7. 26. 08:26 • 댓글:

워드프레스 테마

MyListing은 맛집, 가게, 이벤트, 부동산 매물 등의 목록을 생성하고 검색할 수 있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입니다. 이 테마는 이번 주까지 50% 할인된 32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테마에는 총 3가지 데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데모는 도시 내의 카페, 레스토랑, 이벤트, 야외 활동, 영화관 등을 등록하여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예를 들어, 레스토랑 카테고리에는 다음과 같이 레스토랑 리스트가 표시됩니다.

워드프레스 레스토랑 테마

참고로 회원이 글을 올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회원이 가게를 소개하거나 이벤트를 등록할 때 유료로 가게나 이벤트를 등록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리스트를 제출할 때 무료로 제출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Listings > Settings > Listing submission > Paid listings > uncheck Enable Paid Listings. You still need Woocommerce for some pages to work properly.

Listing > Settings >Listing submission > Paid listings > Enable Paid Listings의 체크를 해제하면 리스트를 업로드할 때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 페이지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우커머스가 필요합니다.

이 테마에서는 우커머스를 사용하여 결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구독 기능을 위해서는 별도의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예약 기능을 구현하려면 마찬가지로 우커머스 예약 플러그인을 별도로 설치해야 합니다.

It is quite complicated to allow your users to create paid bookings using woocommerce bookings and manage them. Our theme does not have that feature but can be done using plugins

우커머스 예약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들이 유료 예약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작업은 매우 복잡합니다. 우리 테마에서는 이 기능을 제공하지 않지만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C vendors plugin
  • Woocommerce bookings plugin
  • Woocommerce bookings WC vendors integration extension

우커머스에서 정기 결제 기능을 구현하려는 경우 YITH WooCommerce Subscription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커머스 예약 플러그인으로 YITH BOOKING FOR WOOCOMMERCE 같은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두 번째 데모는 부동산 매물 사이트입니다.

워드프레스 부동산 매물 사이트

부동산 매물을 검색할 수 있고, 사용자들이 매물을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등록할 때 유료로 등록하도록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세 번째 데모는 렌트카 대여 및 자동차 판매 사이트입니다.

렌트카 / 자동차 판매 워드프레스 사이트

차량을 소개하고 렌트카 예약을 받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마치며

요즘 나오는 많은 유료 테마에 비주얼 컴포저가 탑재되어 나오지만, MyListing에는 Elementor 페이지 빌더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우커머스와 완전히 통합된다(Fully integrated with WooCommerce)고 명시하고 있으므로 결제가 필요한 경우 우커머스를 통해 쉽게 국내 PG사와 연동하여 결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게 소개, 이벤트, 부동산 매물 등을 사용자들이 직접 등록하도록 하는 사이트를 구축하는 경우에 MyListing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