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iPage에서 PHP 버전 선택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2. 18. 06:59 • 댓글:

해외 호스팅 중 하나인 iPage는 저렴한 비용에 무제한 공간과 무제한 트래픽을 제공하며 현재 PHP 버전을 7.1까지 적용할 수 있습니다("웹호스팅 무제한 트래픽 (해외 호스팅)" 참고).

iPage에서는 PHP Scripting 툴을 사용하여 PHP 버전을 선택하고 PHP 환경 설정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페이지에 로그인한 후에 Additional Tools(추가 툴) > CGI and Scripted Language Support(CGI 및 스크립트 언어 지원)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추가 도구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PHP Scripting을 클릭합니다.

Select Default PHP Version(기본 PHP 버전 선택)에서 PHP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PHP 5.3, PHP 5.5, PHP 5.6, PHP 7.0, PHP 7.1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속도를 위해 가급적 PHP 7.1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워드프레스에서 권장하는 PHP 버전은 7.2 이상입니다.

Edit your php.ini file for PHP x.x에서 PHP 환경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비슷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upload_max_filesize 64M
post_max_size 64M
max_execution_time 600
max_input_time 300
memory_limit 256M
max_input_vars 3000

memory_limit의 경우 메모리가 부족하다는 오류가 발생하면 512M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