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HostGator 할인 이벤트(최대 60%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7. 10. 18. 15:55 • 댓글:

해외 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HostGator에서 미국 시간 기준으로 오늘(10월 18일)부터 22일까지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상품에 가입할 때 쿠폰 코드(Coupon Code)에 ANNIVERSARY17을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stGator는 블루호스트, 고대디와 비슷한 레벨의 호스팅 서비스 업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Bluehost, Siteground, iPage 등 여러 가지 해외 호스팅을 이용하고 있거나 경험해보았지만, HostGator는 이 호스팅업체를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작업은 해보았어도 직접 이용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저렴하게 트래픽과 공간 무제한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싶은 경우에는 iPage 같은 서비스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Siteground가 속도와 안정성면에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영어 앨러지가 있는 경우 GoDaddy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 한국어로 지원이 제공됩니다. 고대디 지원 센터에 연락해본 적이 있는데 영어를 잘 하는 조선족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어쩌면 교포일 수도 있고요).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