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제너레이트프레스 테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GeneratePress)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11. 19. 00:17 • 댓글:

블랙 프라이데이가 다가오면서 일부 테마가 할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제너레이트프레스(GeneratePress) 테마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세일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속도가 빠른 사이트를 원하는 경우 GeneratePress 테마를 사용하면 속도가 괜찮게 나올 것입니다.

[참고*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11월의 넷째 주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미국에서 연중 가장 큰 규모의 쇼핑이 행해지는 날입니다.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는 2021년 11월 26일입니다.*]

워드프레스 제너레이트프레스 테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GeneratePress)

워드프레스 제너레이트프레스 테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GeneratePress)

속도가 빠른 테마로 평가받고 있는 GeneratePress 테마가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할인 폭이 아쉽지만 제너레이트프레스 테마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지금이 비용을 조금 아낄 수 있는 기회입니다. GeneratePress 테마는 비슷한 레벨의 다른 테마에 비해 그리 비싸지 않은 편이라서 그런지 할인을 좀처럼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는 1년(연간 라이선스 구입 시) 또는 평생(라이프타임 라이선스 구입 시) 업데이트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00개 사이트까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라이선스 정보는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테마 라이선스 (+요금제)

워드프레스에는 정말 많은 테마가 있습니다. 테마 라이선스는 테마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등 테마포레스트 테마의 경우 동일한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참고). Generat

avada.tistory.com

GeneratePress 테마의 유료 버전을 구입하는 경우, 

  • 알림판 > 외모 > 테마에서 "GeneratePress"를 검색하여 무료 테마를 설치하고 활성화한 다음,
  • GeneratePress 홈페이지에서 GP Premium을 다운로드하여 알림판 > 플러그인 > 새로 추가를 클릭하고 [**새로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GP Premium 설치 파일을 업로드하여 설치하고 활성화하도록 합니다.

GP Premium 설치 파일은 GeneratePress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다음, 오른쪽 상단의 Account > Download 메뉴를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P Premium 설치 파일 다운로드

GeneratePress 테마 세팅 예시를 다음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세팅 예시 (How to Customize GP)

워드프레스 테마 중에서 GeneratePress 테마가 속도가 빠르고 커스텀하기에 좋아서 저는 거의 대부분 사이트에 이 테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는 사이트/블로그가 점차 늘어나는

avada.tistory.com

심플한 블로그나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빠른 사이트를 제작하고 싶은 경우 이 테마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Site Library(사이트 라이브러리)에서 마음에 드는 데모를 로드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조금 아는 경우 커스텀하여 사용하기에도 좋은 테마 같습니다.

사이트 라이브러리에서 데모를 로드하려면 외모 > GeneratePress에서 Site Library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워드프레스 GeneratePress 사이트 라이브러리 모듈 활성화하기

위의 그림에서는 Site Library 모듈이 비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Activate**] 버튼을 클릭하면 활성화됩니다. 사이트 라이브러리에서 미리 만들어진 사이트를 로드한 후에는 Site Library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저는 메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비롯하여 대부분의 사이트에 GeneratePress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인 블로그의 경우, 인기 매거진 테마인 뉴스페이퍼(Newspaper) 테마를 한동안 사용하다 작년에 제너레이트 테마로 바꾸었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약간의 세팅으로 퀄리티 높은 뉴스, 웹진 사이트를 만들 수 있지만, 사이트가 무거워질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저는 가벼운 GeneratePress 테마로 변경했습니다.

GeneratePress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79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어 하는 분들은 많지만 실제 유의미한 수익을 올리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수익을 목적으로 한다면 수익형 블로그 운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296

 

워드프레스 블로그 수익(+쿠팡 파트너스)

저는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블로그 수익은 그다지 많지 않은 편입니다. 지난달에는 다행히 쿠팡 파트너스 관련 블로그에서 수익이 조금 증가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