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슬라이더 레볼루션에서 슬라이드 전환 시간 (지속시간) 변경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5. 8. 00:01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슬라이더 플러그인인 슬라이더 레볼루션(Slider Revolution)을 사용하면 다이내믹한 슬라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슬라이드를 추가하여 자동 전환되도록 설정하는 경우 슬라이드 지속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슬라이더 레볼루션에서 슬라이드 전환 시간 (지속시간) 변경하기

클라께서 레볼루션 슬라이더의 슬라이드 전환 시간이 너무 길다면서 짧게 변경하는 방법을 문의해왔습니다. Slider Revolution에서 슬라이드 전환 시간(간격)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참고해보세요.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한 다음, 왼쪽의 Slider Revolution을 클릭합니다. Slider Revolution 페이지로 이동하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Search Modules...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편집할 슬라이더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편집 아이콘(연필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워드프레스 슬라이더 레볼루션에서 슬라이드 전환 시간 (지속시간) 변경하기

슬라이더 편집 화면이 표시되면 오른쪽의 Module General Options (모듈 일반 옵션) 섹션 아래의 Defaults (기본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Default Basics 섹션의 Slide Duration에서 슬라이드 지속시간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지만 영어에 익숙하지 않거나 처음 접하는 경우 찾는 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슬라이더 레볼루션에서 슬라이드 전환시간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어도비 플래시가 퇴출됨에 따라 플래시와 같은 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원하는 경우 워드프레스에서 Slider Revolu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플러그인은 덩치가 크기 때문에 사이트 최적화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사이트 속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슬라이더 레볼루션은 단품으로도 판매되지만, 아바다, 뉴스페이퍼 등 일부 유료 테마에서 번들로 제공되기도 합니다. 그런 경우 해당 테마에 종속되어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avada.tistory.com/2236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구글지도 위젯 사용하기

인기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인 엘리멘터(Elementor)에서는 무료 버전에서도 구글 맵을 쉽게 넣을 수 있는 구글지도 위젯을 제공합니다. Elementor 페이지 빌더의 구글지도 위젯을 사용하면 데스크탑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172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탭 기능 (Tabs)

대부분의 페이지 빌더에서는 탭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료 페이지 빌더인 엘리멘터에서도 탭 기능이 제공됩니다. 이 글에서는 아바다 테마에 탑재된 Avada Builder에서 제공하는 탭 (Tabs) 기능과 Eleme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