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GreenGeeks와 FastComet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1. 28. 06:48 • 댓글:

우리나라에는 Bluehost가 비교적 잘 알려져 있지만, 비슷한 레벨의 해외 호스팅으로 GreenGeeks와 FastComet이라는 업체가 있습니다. 둘 모두 사용법과 가격이 블루호스트와 비슷하며 사용자 평가에서도 괜찮은 편입니다.

블루호스트에서 대해서는 "해외 호스팅: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비교"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루호스트를 비롯하여 GreenGeeks(그린긱스)와 FastComet(패스트코멧)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 웹호스팅 GreenGeeks와 FastComet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GreenGeeks 웹호스팅

GreenGeeks는 Lite (라이트), Pro (프로), Premium (프리미엄) 세 가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워드프레스 호스팅, VPS 호스팅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은 기본 웹호스팅(공유호스팅)과 동일한 것 같습니다.

디스크 공간과 트래픽이 무제한이며 SSL 인증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참고로 그린긱스는 멀웨어 보호와 백업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멀웨어 보호 기능과 백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lso, we have no hidden costs. Malware protection, Backup, SSL certificate are all included, other companies try to charge for it, or leave you unsecured.

그린긱스는 cPanel을 제공하며, 대부분의 작업을 cPanel을 통해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2021년 4월 추가: GreenGeeks는 월 3.96달러부터 시작하지만 특별가를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기도 합니다. 저는 테스트 사이트 운영 목적으로 GreenGeeks에 가입했습니다. 처음 가입 시 무료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vada.tistory.com/2205

 

해외 웹호스팅 GreenGeeks 가입하기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GreenGeeks는 FastComet과 함께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호스팅 중 하나입니다. GreenGeeks는 저렴한 가격과 멀웨어 보호 및 백업이 모두 포함되어 추가 비용 부담이 없다는 장점

avada.tistory.com

2021년 5월 추가: 그린긱스는 PHP 8.0 지원, LiteSpeed Server 이용으로 비용은 저렴하면서 속도면에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해외 호스팅 GreenGeeks: HTTP3, LiteSpeed 6 및 PHP 8 지원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GreenGeeks는 지난 5월 1일에 모든 서버를 LiteSpeed Web Server 6로 업그레이드하고 PHP 8.0도 지원되어 비교적 빠른 성능을 보여주는 해외 호스팅 중 하나입니다. PHP 8 버전은 JIT 컴파일로 도입으로 더 빠

www.thewordcracker.com

FastComet 웹호스팅

FastComet은 FastCloud, FastCloud Plus, FastCloud Extra 세 가지 상품이 제공됩니다. 

FastComet은 요금제에 따라 디스크 공간 제약이 있습니다. 

11개의 데이터 센터 위치가 지원되며, CloudFlare CDN을 사용하여 가장 가까운 위치의 데이터 센터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Yes, there are 11 locations to choose from

FastComet도 블루호스트 등과 마찬가지로 cPanel이 제공되어 쉽게 사이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Fastcomet에서 제공하는 cPanel 환경. cPanel은 UI를 한국어로 변경이 가능하다.

고객 지원 응대가 빠르고 만족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이트 속도는 무난한 수준 같습니다.

avada.tistory.com/2072

 

해외 웹호스팅 FastComet 가입

지난주에 국내 웹호스팅에서 호스팅 중인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FastComet이라는 곳으로 이전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Fastcomet은 처음 접했지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avada.tistory.com

마치며

블루호스트와 FastComet, GreenGeeks는 비슷한 레벨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SL 무료 등 기능도 비슷합니다.

저는 오랫동안 블루호스트를 이용하고 있지만, 최근 GreenGeeks와 FastComet으로 사이트 이전 작업 등을 도와주면서 이 두 업체의 서비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작업 등을 하면서 이 두 업체의 라이브 채팅 직원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두 업체 모두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렇지 않은 업체는 없겠죠?)

블루호스트나 GreenGeeks 또는 FastComet을 고려하고 있었다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활용하면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블루호스트 할인 행사 (Bluehost)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2020년 봄 시즌에는 갑작스러운 코로나 사태 때문에 대부분의 세일 이벤트가 취소되었지만,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에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곳이 많네요.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

www.thewordcracker.com

참고로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수료를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여러 해외 호스팅을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종료되어도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가 추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