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할로윈 데이 세일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1. 1. 13:49 • 댓글:

워드프레스에서는 현재 500만 개 이상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는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Elementor Page Builder)가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페이지 빌더입니다. Brizy는 비교적 최근에 만들어진 페이지 빌더로 현재 6만 개가 넘는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Brizy 페이지 빌더는 지난 6월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새로운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Brizy, 제2의 엘리멘터가 될 수 있을까?

몇 년 전만 해도 비주얼 컴포저가 많은 테마에 탑재되어 인기를 끌었습니다. 고질적인 속도 문제와 자잘한 버그가 있었지만 이 페이지 빌더만 한 것이 없어 많이 사용되다가 엘리멘터 페이지 빌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할로윈 데이 세일

브리지 (Brizy) 페이지 빌더가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한시적으로 핼러윈 데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에 구입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할인율: 30% 
  • 코드: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
  • 조건: Personal & Studio 요금제에만 적용
  • 기간: 2020년 11월 2일까지 (우리나라 시각으로는 아마 11월 3일 오후 3~4시까지)

Brizy는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와 달리 평생 요금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평생 요금제(Lifetime plan)는 일정 개수 판매 후 종료한다고 합니다. 지난 8월에 체크했을 때 388개 라이선스가 남았었는데, 오늘 체크해보니 243개가 남았네요.

고객 사이트 구축에 사용할 페이지 빌더를 찾고 있다면 Brizy가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보다는 경제적인 옵션이 될 것입니다. 엘리멘터는 라이프타임 플랜이 없기 때문에 매년 갱신해야 하므로 비용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서는 점차 라이프타임 요금제를 종료하고 연간 요금제로 전환하는 것이 추세 같습니다.)

Brizy는 아직 인지도가 엘리멘터보다는 떨어지지만 무료 버전으로 테스트해보고 엘리멘터 플러그인을 대체할 만하다고 생각되면 Brizy를 선택하는 것이 비용적인 측면에서는 훨씬 저렴할 것입니다.

Brizy 페이지 빌더 사이트 방문하기

Brizy는 테스트해보니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같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코딩 지식이 없어도 쉽게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페이지 빌더가 사이트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시간과 노력을 단축하려는 경우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는 것도 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Divi 테마 등의 일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에는 자체 페이지 빌더가 사용됩니다.

참고

avada.tistory.com/1966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Global 위젯 사용하기

워드프레스 인기 페이지 빌더인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Elementor Page Builder)에서 특정 엘리먼트를 글로벌 위젯으로 저장하여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Global 위젯으로 저장하면 숏코드로도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916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45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가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50만 고객을 돌파한 Elegant Themes의 Divi 테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