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자주하는 질문 (FAQ) 만들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6. 29. 09:37 • 댓글:

워드프레스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자주하는 질문 (FAQ) 페이지에 사용되는 토글 형식의 요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질문을 클릭하면 질문에 대한 답변이 표시되는 이러한 토글을 '아코디언'이라고도 합니다. 아바다, 엔폴드와 같은 테마에서 기본적으로 아코디언 또는 토글 요소를 제공합니다. 엘리 멘터 페이지 빌더에서도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토글' 엘리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자주하는 질문 (FAQ) 만들기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는 '토글' 엘리먼트를 사용하여 FAQ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에서 제공되는 사전 구성된 템플릿 중에도 FAQ 요소가 포함된 템플릿이 있습니다.

FAQ 블록도 있습니다.

다음 영상은 엘리멘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무료 템플릿 중 하나인 Product App 페이지 템플릿에 포함된 FAQ 항목을 보여줍니다. (템플릿 중 PRO로 표시된 것은 유료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하고, 나머지는 무료 버전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수가 제한적이지만 무료 템플릿도 퀄리티가 꽤 괜찮은 편입니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서 '자주 묻는 질문' 섹션을 만들려면 '토글' 엘리먼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엘리멘터의 '토글' 엘리먼트

'Accordion'으로 검색하면 아코디언 요소를 비롯하여 토글 요소도 함께 표시됩니다.

엘리멘터의 '아코디언' 엘리먼트

'토글', '아코디언', '탭'이라는 용어는 테마나 페이지 빌더마다 조금씩 다르게 사용됩니다. 엔폴드에서는 '아코디언'을, 아바다와 엘리멘터에서는 '토글'을 FAQ 섹션을 추가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다음 영상에서 엔폴드 테마에서 제공하는 '아코디언' 요소를 사용하여 FAQ 섹션을 만드는 방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참고

 

워드프레스 Elementor 페이지 빌더: 고객사 리스트 슬라이드 만들기 (이미지 캐러셀)

고객사 소개 페이지에서 고객사 로고들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움직이는 슬라이드로 만들어 표시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쉽게 이해하기 위해 다음 영상을 보시면 기업 로고들이 배열되어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