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Impreza - 33%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8. 11. 07:43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Impreza가 33% 할인된 39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Impreza는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Multi-Purpose WordPress Theme)로서 대부분의 사이트 구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테마를 작년 할인 기간 때 구입했습니다. 이 테마는 작년에 특히 자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Impreza 테마

이 테마에는 기본 페이지 빌더로 WPBakery Page Builder(비주얼 컴포저)가 탑재되어 있어 드래그 & 드롭 방식으로 페이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헤더 빌더와 푸터 빌더가 있어 헤더와 푸터를 수월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 - Impreza

작년에 이 테마를 블로그에 적용해보았는데, 구글 애드센스 광고의 자동 광고 기능을 사용하니 광고가 헤더 부분에 가려져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지금은 이 버그가 수정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운영하는 경우 뉴스페이퍼 같은 매거진 테마를 이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Impreza(임프레자) 테마는 기능적인 측면에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 테마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할인 이벤트 기간을 활용하여 비용을 조금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모를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Impreza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Divi 테마도 20%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 가입 고객과 (라이프타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기존 고객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