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스팅 Hostigator 최대 60% 할인 행사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5. 23. 06:14 • 댓글:

해외 호스팅 중 하나인 Hostigator에서 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를 맞이하여 최대 6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는 미국의 공휴일로 매년 5월의 마지막 월요일입니다. 원래 미국 남북 전쟁 당시에 사망한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제정되었으나 제1차 세계 대전 이후로 전쟁 등의 군사 작전에서 사망한 모든 사람을 기리는 것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행사 기간은 5월 23일 자정부터 5월 31일 오후 11:59분(미국 CT 시간 기준)까지입니다.

Hostigator는 블루호스트, 고대디와 비슷한 레벨의 호스팅 업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호스티게이터를 이용하는 고객 사이트에서 작업을 한 적이 몇 번 있지만, 실제로 가입해본 적은 없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호스팅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하면 1달러가 할인된 최저 월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이 글의 링크를 클릭하여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에는 장단점이 있으므로 요구 사항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호스팅을 원한다면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가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저는 Bluehost 공유호스팅, Bluehost VPS, Bluehost WordPress 호스트 상품, SiteGround 공유호스팅, iPage 등 다양한 호스팅 업체에서 호스트되고 있는 사이트를 직접 운영하거나 관리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WordPress.org)에서는 블루호스트, 드림호스트, 사이트그라운드를 워드프레스 호스팅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영어에 엘러지가 있는 경우 고대디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고대디는 특이하게 한국어 사이트도 있고 한국어로 지원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고대디를 1개월 정도 사용해보았지만 크게 인상적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았습니다. 어떤 분은 속도가 조금 느리지만(속도가 느린 것은 사이트 최적화가 안 되어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SEO가 잘 되어 검색 엔진에 노출이 잘 된다고 하네요. 이것은 특정 개인의 경험이며 실제 경험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