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면대 부속 자동폽업 교체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5. 1. 16:17 • 댓글:

지난 금요일 저녁에 세면대에 물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했다가 누르면 마개가 튀어 올라 물이 빠져나가도록 하는 자동 폽업이라는 세면대 부속이 고장 났습니다.

세면대 부속 자동폽업 교체

세면대 부속 자동폽업 교체

가끔 변기의 부레가 고장 나는 경우는 있어도 세면대 부속이 고장 나기는 처음이네요. 아는 분 도움으로 오늘 문제의 부속을 교체했습니다.

부속은 타일 가게에서 8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네요.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 바이오 실리콘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세면대 아래 부분을 분리하고(실리콘을 칼날로 잘라서 쉽게 분리 가능) 고장 난 부속을 제거하면 됩니다.

이 작업을 위해서는 약간의 경험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교체 후에 앞의 가리개를 막고 실리콘으로 봉합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세면대 부속 자동폽업을 교체해본 경험이 있는 지인의 도움을 받아 고장난 자동폽업을 교체했습니다.

참고:

avada.tistory.com/2232

 

저렴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구입 (삼성 SL-C513)

일요일에 급히 컬러 인쇄를 할 일이 있어서 지난 금요일 밤에 쿠팡에서 가장 저렴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주문했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삼성전자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513으로 컬러 레이저 프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192

 

작두콩차 1년 3개월 섭취 - 비염에 효과가 있을까?

2019년 겨울에 비염 진단을 받고 비염에 좋다는 작두콩차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거의 1L 이상 마신 것 같습니다. 작두콩차가 과연 비염에 효과가 있을까요? 아마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

avada.tistory.com